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첫 번째 신용카드를 받는데 관심이 있으십니까? 이 멋진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조선왕조씰룩짱구는못말려 2020. 6. 3. 09:56

본문


첫 번째 신용카드를 받는데 관심이 있으십니까? 이 멋진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너무 많은 사람들에게 신용카드는 두통과 좌절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안다면, 신용카드는 번거롭지 않을 수 있다.


당신의 신용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기 위한 훌륭한 조언을 찾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당신이 꿈꿔왔던 것보다 더 많은 현금을 사기 위해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을 피하라.


신용카드는 당신이 몇 달 동안 갚을 수 있는 것들을 살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지만, 당신이 빨리 갚을 수 없는 비싼 물품들을 청구하는 것은 피하라.




신용 계좌를 해지하기 전에 신용 점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반드시 이해하십시오.


때때로 신용카드를 폐쇄하는 것은 신용보고서에 부정적인 점수를 남길 수 있으므로 피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카드가 얼마 동안 존재했다면, 당신은 아마도 신용기록에 대한 책임이 있기 때문에 그것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




상점 브랜드 신용카드를 신청하는 경우 정기적으로 구매하는 상점인지 확인하십시오.


카드를 열려고 할 때마다 이 동작이 기록된다.


신용조회가 너무 많으면 신용점수가 타격을 입을 수 있다.




신용 점수를 올리기 위해 지불 기일까지 지불하십시오.


늦으면 비싼 요금을 내야 할지도 모른다.


지각은 또한 당신의 신용 점수를 망친다.


따라서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은행이나 카드사와 함께 자동 결제하는 결제 일정을 잡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신용카드의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여 카드 사용에 연간 수수료가 부과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신용카드에 대한 보험료를 지불하지 않는지 확인하고 싶은 경우.


플래티넘과 블랙 카는 일반적으로 매우 높은 요금을 부과하는데, 이것은 100달러에서 최대 100달러까지 다양하다.


더 많은 전용 카드는 더 높은 수수료를 받는다.


당신이 배타성에 신경 쓰지 않는다면, 이 카드는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니다.




할 수 있다면, 항상 매달 신용카드 빚을 완전히 갚아라.


정말, 신용카드는 편리함을 위해 사용해야 하고, 청구서는 정시에 전액 지불되어야 한다.


신용사용은 좋은 이력을 쌓고 잔액을 가지지 않음으로써 당신은 금융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신용카드를 다룰 때 자신의 예산을 세우는 것을 목표로 하라.


당신은 이미 소득예산을 만들었어야 했으니, 그 예산에 신용카드를 포함시키시오.


너의 신용카드는 여분의 돈이 아니니 절대 이런 식으로 보지 마라.


매달 신용카드에 넣을 의향이 있는 일정 금액을 적립해 두십시오.


이상적으로는 매달 완납할 수 있는 금액으로 하고 싶다.




앞서 언급했듯이 카드사들에 의해 사람들은 종종 좌절하고 속상해 한다.


그러나 이러한 좌절의 상당수는 적절한 카드를 선택하는 데 약간의 실사만 있으면 막을 수 있다.


여기서 배운 조언을 활용함으로써, 여러분은 이해 가능한 신용 결정을 내릴 수 있고 신용 카드가 여러분을 위해 작동하도록 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