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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팁으로 우울증에 작별 인사하기


이러한 팁으로 우울증에 작별 인사하기



우울증은 당신의 삶을 대신할 수 있는 것이다.


때로는 해결책이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모든 희망을 포기하지 않는 것이 필수적이다.


여기 우울증과 그것에 대항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정보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을 앓고 있다면, 여러분이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해 누군가에게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


누구와 이야기하든 상관없어, 기분이 좋아질 거야.




밖에 나가서 매일 햇볕에 담가라.


햇빛의 부족이 우울증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개인적인 문제를 정면으로 다루는 것은 우울증을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이다.


작은 일들로 인해 압도당하는 것을 피하라.


더 큰 목표를 작은 목표로 나누면 우울증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고, 이것은 또한 우울증을 유발하는 몇몇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제대로 잠을 자고, 운동을 하고, 건강한 식단을 먹는 것의 중요성을 무시하지 마라.


만약 여러분이 우울한 싸움을 하고 있다면, 활발한 운동이 빠른 해결책이 될 수 있다.


장기적으로 생각하면, 가공식품과 포장된 음식을 먹는 것을 멈추고, 여러분의 일정에 매일 운동을 좀 하고, 우울증을 막기 위해 매일 밤 충분한 잠을 자도록 하라.




우울증은 슬픈 것과는 많이 다르다.


그러나 많은 대처 기법들은 같다.


이 방아쇠들이 네 앞을 가로막지 못하게 해.


만약 여러분을 우울하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거나 누군가가 있다면, 그것으로부터 멀어지도록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콘서트, 당신을 웃게 만드는 친구들과의 시간, 또는 재미있는 영화와 같이 당신이 즐기는 활동을 찾아라.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당신의 기분을 훨씬 좋게 할 것이다.




약을 규칙적으로 복용하더라도 자주 치료를 받아야 한다.


여러분은 스스로 사물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것보다 훈련된 전문가와 함께 자신의 감정, 동기 부여, 그리고 결정에 훨씬 더 많이 접촉할 수 있다.


개인적인 친지들과 사회적인 친구들은 그들이 당신을 얼마나 잘 도와주려고 하는지에 상관없이 결코 전문적인 상담의 적절한 대체물이 아니다.




만약 당신의 삶의 어떤 상황이 당신을 조금 우울하게 만들기 시작한다면, 그것이 당신이 우울증을 앓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자신을 진단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자신에게 영향을 미치는 상태를 완전히 이해하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일기는 우울증을 앓을 때 치유의 큰 원천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의 감정과 생각을 적는 것은 여러분의 기분을 나아지게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감정을 기록한다면, 당신은 패턴을 보기 시작하고 무엇이 당신의 우울증을 유발하는지 알아낼 수 있다.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원하라.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은 이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는 동안 사랑과 위안이 필요하다.


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조건에 대해 모든 것을 배워라.




활동을 하는 것은 우울증을 퇴치하는 좋은 방법이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으면 비록 잠깐이라도 우울증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달력에 재미있는 활동을 많이 하면 우울증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러한 제안을 즉시 활용하십시오.


이 충고는 여러분이 우울증을 이해하고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우울증에 접근하고 삶의 방향을 바꾸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